티스토리 뷰

서울의 달,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새롭게 운행될 열기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6월부터 시작되는 이 특별한 경험은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나만 아직 안 갔나”…해외여행 플랫폼 거래액 사상 최대 기록 - 매일경제

 

 

 

서울의 달이란

서울의 달은 보름달 모양의 계류식 가스 기구로, 헬륨 가스와 전기장치를 이용하여 수직 비행을 반복합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상공에서 약 150m 높이에서 도심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운영 시간 및 장소

2024년 6월 말부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12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점검으로 휴무입니다. 탑승은 여의도 한강공원 중앙에서 가능합니다.

 

탑승료 및 할인정보

탑승료는 대인(만 19 ~ 64세)가 25,000원, 소인(36개월 이상 ~ 만 18세) 및 경로(만 65세 이상)가 20,000원입니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는 상기 가격의 30% 할인을 받으며, 단체는 20인 이상 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서울의 달은 프랑스 제조의 '에어로필'의 '에얼30엔지'로, 유럽연합항공안전청 인증을 받은 안전한 헬륨 기구입니다. 서울시는 6월까지 시범운영을 진행하여 안전성을 검증할 예정이며, 서울의 야경 감상과 함께 서울의 달 탑승을 추천합니다.

 

서울의 달 열기구 예매하기

서울의 달 열기구 티켓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탑승 위치는 여의도 잔디공원이며, 운영은 월요일을 제외한 연중무휴로 진행됩니다.

 

안전성과 특징

서울의 달은 계류식 가스기구로, 헬륨 가스를 이용하여 안정적으로 수직 비행이 가능합니다. 이는 안전성과 함께 도심의 멋진 경치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입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서울의 달을 타고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는 경험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특히 저녁 시간대에는 더욱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으니,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운영 시간 및 탑승료 정보

항목 정보
운영 시간 2024년 6월 말부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12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됨. 매주 월요일 정기점검 휴무.
탑승료 - 대인(만 19 ~ 64세): 25,000원- 소인(36개월 이상 ~ 만 18세): 20,000원- 경로(만 65세 이상): 20,000원- 장애인, 국가유공자: 상기 가격의 30% 할인- 단체할인(20인 이상): 상기 가격의 10% 할인

 

운영 업체 및 기구 정보

항목 정보
운영 업체 '에어로필'의 '에얼30엔지'로, 프랑스 제조의 헬륨 기구.
인증 유럽연합항공안전청 인증을 받은 안전한 기구.

 

예매 및 위치 정보

항목 정보
예매 방법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
탑승 위치 여의도 잔디공원

 

 

“나만 아직 안 갔나”…해외여행 플랫폼 거래액 사상 최대 기록 - 매일경제

서울관광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