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DHL 고객센터입니다. DHL은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인 종합 우편, 특송사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독일 도이체 포스트의 자회사로 국제 배송 및 특송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DHL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전화번호와 문의 방법, 휴무일 안내, 배송 조회정보, 고객 서비스 등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말 및 지원 내용보기

  • 발송도움말 : 발송 품목 가이드, 포장 시 유의사항, 물품의 여정, 통관 서류 가이드, 반품 및 환급 절차
  • 통관지원서비스 : 통관 절차, 관부가세, 통관 프로세스, 미국 식약청 음식물 수입규정, 무역조건, 세관 규정 업데이트
  • FAQ : 온라인 발송, 픽업, 조회 및 모니터링, 관부가세, 반송 발송물, 지불 및 청구
  • 고객서비스 : 이메일로 문의하기, 채팅 상담, 전화로 문의하기, 휴무일

 

 

DHL 고객센터에서는 온라인 발송, 픽업, 조회 및 모니터링, 관부가세, 반송 발송물, 지불 및 청구 등에 대한 FAQ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문의하기

  • 이메일로 문의하기
  • 채팅 상담
  • 전화 문의하기

 

 

문의하기

 

FAQ보기

DHL 고객서비스는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상세한 답변과 빠른 처리를 약속드립니다.

 

FAQ

 

휴무일 안내

DHL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근무일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정, 설날, 삼일절,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현충일, 광복절, 추석, 개천절, 한글날, 크리스마스는 휴무일이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배송조회하기

운송장 번호나 참조번호를 통해 배송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DHL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나 참조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 상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배송을 위해 DHL 고객센터에서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DHL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1588-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