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지나간시절의 대표곡 노래를 들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을오 엄청나게 좋아하고있는 노래 입니다. 오늘 우연하게 김추자 님은먼곳에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한데 엄청나게 좋으며, 가미로워서 설명을 해보네요.
1969년도에 가수로 대뷰를 하셨었다가 1981년에 은퇴를 햇었었죠. 얼마전에 33년만에 다시 컴백을 하기도 하였었답니다. 워낙에 좋은 노래가 다양한 가수분이셨죠. 이번에는 대표인기를 얻은 노래인 님은 먼곳에 들어보겠습니다.
김추자 님은먼곳에는 다양한 분들에게 리메이크 되어지게 되었던 곡이기도 하답니다. 또한 동명의 영화도 개봉을 하였데요. 해당 영화에선 수애씨가 이노래들을 부르기도 하였었죠.
아주 애절하고 슬픈 곡인데요. 이번에는 김추자씨의 오리지널 원곡을 들어 볼수가 있는 동영상을 준비를 한번 하나 해보았고, 또한 멋있는 색소폰 연주 동영상도 준비했습니다.
먼저 원래노래듣기입니다. 요즘 리메이크가 많이 되어진다 그렇지만 물론 원래노래만한것도 없는듯하죠~ 소개해드리는 오늘의 노래 바로 한번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하단에는 12살 어린 치나구의 색소폰 연주 비디오입니다. 이러한 비디오 한번 보면 저또한 색소폰 배워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드네요. 너무나 멋있죠!? 일반인들은 소리내기 조차 힘들다하는 악기이죠.
오늘운 김추자 님은먼곳에 노래듣기 동영상과 색소폰 연주 동영상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추천을 해보는 음악 신나게 감상해보세요. 그러면 이만 저는 준비해드린 내용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네요. 이번에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