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제는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관심을 준비했네요. 오늘 오신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가을이 되어지면 생각이 나고 들어 보고 싶어지는 노래입니다.
이번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즉시 한번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을 들어보기 해보며 엄청 좋으실텐데요. 정말 들어보기 너무 좋아요. 오늘은 라이브 비디오 두편을 준비를 해보았늗네요. 정말 진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지금은 은퇴를 하게 되셨습니다. 1956년도부터 가수로 데뷰를 하고 공식으로 활동을 시작하여 2013년도에 은퇴를 해보시게 되었는데요. 한국 대중음악 역사에 비교적 크게 기여를 하신 가수분이에요. 오늘은 가을과 어울리는 노래랍니다.
왜 그런지 모르게 이 노래들을 들어 보고 있으 면 서글퍼 지기도 함녀서 울컥하게 되어지는 노래같아요. 매해 가을이면 이 노래가 생각이 나는데요. 이번엔 감동적인 라이브 동영상 두편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전부 들어 보기를 해보세요.
위에 준비해드린 동영상은 은퇴를 하던 해의 라이브 영상인데요. 76세의 나이에 이런 멋있는 무대를 보여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신듯하죠. 그리고 또 하나의 영상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1989년도 영상인데요.
언제나 라이브 실력은 정말 놀랍고 대단하신듯해요. 두편의 라이브 방문 하신 분들도 모두 감상을 해보시면 되요. 정말 들어보시기 좋고 반가운 곡들이에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하시고 나서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