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황금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이제 다시 월요일인데요. 쭈욱 쉬다가 일할려니 힘도 안날것 같은데요. 이번엔 그렇기에 듣기에 좋은 뽕짝 트로트 메들리를 이번에 소개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기분전환하거나 할때에는 역시 트로트 만한게 없는데요.

뽕짝 트로트 메들리
뽕짝 트로트 메들리

트로트도 분위기 있는 트로트가 있고, 이러한식으로 신나는 트로트가 있습니다. 물론 저는 신나고 경쾌한 음악들이 좋더라고요. 들어만 봐도 기분이 좋게되고 나도모르게 어깨도 들썩 들썩 하는데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안내해보는 이노래모음 들어보시고 기분전환하시는데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뽕짝 트로트 메들리
뽕짝 트로트 메들리

들어 보고만 있어도 흥이 절로나고 기분도 좋아져요. 이시간에 준비한 곡들은 참 인기좋은 트로트곡들인데요. 어떻게 보면이렇게도 선곡이 잘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준비한 신나는 트로트 노래듣기 영상은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거에요. 제가 좋아다던 곡들은 모두 모아져있는거 같습니다.

뽕짝 트로트 메들리
뽕짝 트로트 메들리

감상하고 있기때문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피곤한 월요일 이번엔 즐거운 뽕짝 트로트 메들리들 듣기 해보면서 힘을 내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아래 준비를 해본 메들리는 3시간동안 재생 됩니다. 3시간 동안 주르륵 연속으로 재생되는 신나는 곡들 지금 즉시 듣기를 하세요.

준비해본 신나는 뽕짝 트로트 메들리는 유튜브에서 찾아서 가져온 비디오인데요. 노래의 제목과 가수도 같이 화면에 보여지니 들어보기 해보며서 알고싶어보시면 화면을 참고해 보세요. 3시간동안 즐거운 음악감상 시간을 가져보고,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도 좋은 주제로 안내를 이어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