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7701입니다. 방문자님들 롤 재미있도록 하시나요? 저는 잘하지는 못그렇지만 더러 친구들하고 하게될때가 있답니다. 이번엔 롤하게될때 들어보시기좋은 브금 노래를 이번에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락을 하게될때는 가사가 있는 노래보기보다는 그냥 가사없이 흘러나오게 되어지는 음악들이 좋은데요.

롤할때 듣기좋은
롤할때 듣기좋은

또한 게임을 하는데에 우울한 노래는 어울리지 않거든요!!! 신나는 음악을 들어주어야지 왜 그런지 게임도 더 잘되는것 같기도 하고 10분을 즐기더라도 오감이 만족을하죠ㅋㅋ 눈도 즐겁고 귀도 즐거워야 재미가 두배가 되어 지실겁니다. 오늘 소개한 노래모음이 딱입니다!!

롤할때 듣기좋은
롤할때 듣기좋은

무려!!! 5시간이나 연속 재생이 되는 신나는 부금들이 전부 들어있습니다 오락을 하게되어지면서 들어보면 완전 반하시게 될거 같긴 한데요. 감상하고만 있어도 본인도모르게 리듬을 타며 마우스 광클을 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어 지실 거에요!! 5시간 연속듣기면 거의 완벽하죠ㅋㅋ

롤할때 듣기좋은
롤할때 듣기좋은

주말같은떄 장시간 오락하게될 때 오늘준비를 해본 브금을 틀고 시작을 하시고 나서 브금이 끝이 나면... 5시간이 지났다고 봐도 되어지죠ㅋ 이제는막 오락에 집중을 하려고 음악을 초이스 중이셨다면 정말 잘 오셨어요!! 즉시 준비를 해본 롤하게될 때 들어 보기좋은 브금 노래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위 브금의 가져온곳은 Youtube입니다. 참 좋은 음악들만 엄선되어진 롤하게될 때 들어보기좋은 브금 들인거 같습니다. 저는 가끔 집에서 오락을 하지 않으실때도 들어 보게 되어진답니다+_+ 그냥 들어도 최고!! 신나는 부금 들으면 즐거운 오락 플레이 되시기 바래요.